OPEX®의 지원을 받아 자동화된 웨어하우스 시스템을 운영해 보십시오.

Mans hand using computer with code on screen

01

기술 지원

OPEX®는 모든 웨어하우스 자동화 고객에게 종합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북미와 유럽 OPEX®에 소속된 100명이 넘는 서비스 기술자와 연중무휴 24시간 고객 지원팀이 귀하의 사업을 항상 최우선에 두고 지원해 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장 실습과 안전 인증을 받은 기술 지원 담당자
  • 모든 문제가 적절히 처리되도록 보증하는 내장된 확대 절차
  • 가능한 경우 원격 지원
  • 모든 OPEX® 지원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전체 이용 권한
  • 빠른 응답 시간

전담 기술자 지원과 더불어 모든 OPEX® 설치에는 각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시스템 데이터는 안전하게 클라우드로 이동된 후 OPEX® 서비스가 모니터링하여 자동 알림을 포함한 고급 예측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02

교육

OPEX®는 웨어하우스 자동화 고객에게 지속적인 제품 강의와 교육을 제공합니다.

기술 교육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단체 강의 및 제품 실습 교육
  • 서비스 매뉴얼 및 서비스 게시판 이용 권한
  • 공장 교육 인증을 위한 시험 시행

교육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당 영업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an presenting in front of staff
OPEX Perfect Pick with worker in orange jumper

03

도입

전담 프로젝트 관리팀이 웨어하우스 자동화 시스템 도입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단순히 장비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팀을 만드는 과정으로 여기고 처음 허가 신청과 조사부터 함께하며 지원하겠습니다.

 

추가 전문 서비스

OPEX®는 웨어하우스가 제각기 다르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
서 솔루션에서 다음 부분을 맞춰 드립니다.

장비 디자인과 레이아웃
소프트웨어 솔루션
애프터마켓 서비스

당사의 데이터 분석 팀은 귀하의 재고 및 운영 지표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를 제공하며 당사는 귀하의 운영 목표를 달성하고 어려운 워크플로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정확하고 비용 효율적인 Perfect Pick®Sure Sort® 솔루션 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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